조일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총선 출격!

2016-03-24 오전 9:30:56



더불어민주당 홍천,철원,인제,양구,화천 선거구 공천이 확정된 조일현 후보가 23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조일현 후보는 홍천읍 홍천로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심기준 강원도당위원장, 선거대책본부 관계자, 최성진 군의원, 고춘석 전 도의원을 비롯해 당원, 홍천,철원,양구,인제,화천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조일현 후보의 승리를 기원했다.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당선안정권인 14번에 배치된 심기준 강원도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조일현 예비후보는 홍천,철원,인제,양구,화천과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새 시대의 새 인물이다”며 “조일현 후보는 지역주민의 뜻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여 현안들을 해결해나갈 준비된 정치인이다”고 소개했다.

 

 

또한, “조일현 후보를 의원으로 만들어주시면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강원도민들이 모두 편안하게 생업에 종사하며,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일현 예비후보는 “이번에 선거구가 갑자기 5개 군이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선거구를 담당하게 됐다”며 처음에는 마치 감자떡 위에 땅콩 반쪽처럼 지역구가 나눠져 얹어졌기 때문에 당황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조 후보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어려운 이웃을 위하고 행복한 나라를 만드는데 일조하고자 지금까지 외길 정치인생을 살아왔다”며, “제14대 총선에서 전국최연소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그 꿈을 이루는 첫발을 딛었고 17대 총선 때 재선 국회의원이 되어 홍천,횡성지역구는 물론 낙후된 강원도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강원도에서 유일한 야당 3선 의원을 만들어 주면 농림해양수산위원회에 가서 어렵고 힘든 농촌을 위해서 일할 것이고 농업을 재건시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현행 대통령 1인의 독선적 통치시스템으로는 국정 실패의 책임을 물을 수 없다”며 “이번에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의원내각제로 개헌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제인터넷신문]홍천/김정윤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보기

  • 양구 해안 주민 (2016-03-25 오후 11:53:31)   X
    오늘 말씀 마음에 딱붙어요 힘내세요 화이팅!
  • 오크 (2016-03-25 오후 3:36:25)   X
    OK!
  • 인제읍민 (2016-03-24 오후 4:22:31)   X
    조일현 후보님.파이팅 하셔서 현역일때 홍천이나 횡성에 하신것처럼 우리 인제지역에도 낙후소리좀 그만듣게 해주십시오.우리다같이 이번에는 야당의원 만들어 실컷 부려봅시다.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