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에 운동화 1,000컬레 전달

2020-09-09 오후 4:05:56

가수 김호중은 국내외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운동화 1,000켤레를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에 전달했다.

 

김호중 씨는 최근 폭우와 장마로 피해를 입은 노인 및 청소년들을 위로하고자 후원물품을 준비하였으며, 오는 9월 10일부터는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김호중은 “국지성 호우와 태풍으로 침수피해를 겪은 이웃들이 슬리퍼를 신고 피해 복구작업을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어려운 상황에도 희망을 잃지 않으시길 응원하겠다.”며 후원물품을 전해왔다.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위축이 심화되고 있는 와중에, 이번 나눔으로 피해지역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장학금과 생활 및 교육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되어 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보기

  • 풍란향 (2020-09-09 오후 5:44:27)   X
    김호중 님! 안티카페 펜들의 트집잡기 등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많은대도 끗끗하게 버텨줘서 고맙고 군대 가기전 통크게 선행을 배풀어쥐 주심에 ..늘 사랑하고.. 고맙소 ^~^
  • 김보경 (2020-09-09 오후 5:09:10)   X
    김호중 좋은일을 많이 하시네요.기부천사 멋지십니다. 이어려운 시기에 군대가기 직전까지 힘든이들을 돌보는것 같아 감동입니다. 군복무 건강하게 잘하시고 다시 좋은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김은주 (2020-09-09 오후 4:43:08)   X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은 계속되는군요 기부천사 입대 앞두고 선행을 이어가네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