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남면 갑둔리‘비밀의 정원’, 포토존 조성

2020-09-14 오전 10:22:35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인제 남면 갑둔리비밀의 정원 포토존이 조성된다.

 

인제군은 관내 주요 관광지에 포토존 설치를 통해 인제의 관광 이미지를 부각하고 또 대외적으로 SNS 등에 홍보하기 위해 사진 포인트 지역에 포토존과 방문객들을 위한 주차장, 편의 시설 등을 설치한다고 밝혔다.

 

특히 갑둔리 비밀의 정원은 군사작전구역으로 일반인들의 출입이 통제되고 허용된 곳에서만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곳임에도 불구하고, 자연 원시적인 모습을 사진으로 담기 위해 전국의 사진작가 등의 발길이 이어지며 지역 명소로 이름나 있다.

 

비밀의 정원은 단풍 및 설경 쵤영지로 지난 2016년부터 사진 명소입소문이 나면서 하루 최대 300여명, 매년 수천명의 방문객들의 발길이 어지고 있는 곳으로 교통혼잡과 교통사고의 위험에 늘 노출되어 있었.

 

이에 인제군은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과 안전시설 설치에 관한 협의를 진행하였으며, 이르면 이달 말비밀의 정원토존 조성공사에 착공해 연말까지 마무리 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70규모의 포토존 데크가 조성되고,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한 주차장이 마련된다.

 

인제군 관계자는 그동안 군의 주요 관광지에 특별한 포토존이 없어 인제지역임을 알릴 수 없었던 아쉬움을 이번 포토존 조성을 통해 인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