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T-map과 함께하는 인제에누리장터 특별전' 개최

2021-05-06 오후 4:16:05

인제군은 T-map 네비게이션 안내를 통해 동서고속도로 동홍천 톨게이트에서 국도44호선 진입을 유도하고 드라이브 워킹스루 인제에누리장터 특별전을 개최해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 놓기로 했다.

 

이번 인제에누리장터 특별전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기업과 농가들에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되었으며, 오는 8일부터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제 황태촌 휴게소(인제군 북면 황태길 372)에서 열린다.

 

또한, 인제군은 방문객 참여 유도를 위해 용대리 황태, 봄나물, 오미자, 임산물 등 인제군 농특산물을 시중가보다 최대 10% 저렴하게 판매하는 판촉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인제군은 이보다 열흘 앞 422, 국도 44호선 주변을 활성화 시키고자 국내 최대의 모바일 내비게이션인 T-map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동해로 가는 차량들을 동홍천IC 진입을 우선적으로 안내하고, T-map 팝업 배너를 통해 인제군 주요 관광지 및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기틀을 마련한 바 있다.

 

특히 T-map의 팝업 배너로 품목과 가격, 장소 등 행사 내용을 소개하며, 배너광고를 클릭 하면인제 황태촌 휴게소로 경로 추가 기능이 더해진다.

 

김광래 기획예산담당관은“ T-map 이용자들에게 인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해 지역 내 기업들과 농가들의 매출 상승을 기대한다.”이번 기회로 코로나 19사태로 침체된 지역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