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면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오는 11일 오픈!

2021-06-09 오후 4:37:08

기린면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이 손님 맞을 준비를 마친 가운데 오는 11일 본격 개장한다.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은 21,170부지에 사업비 23억원을 투입해 오토캠핑장 44, 관리동, 매점, 샤워장 , 취사장 , 화장실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임팩시스가 민간위탁으로 운영한다.

 

캠핑장 이용은 인터넷 https://jindongri.zapza.me/ 통해 오는 1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매월 15일부터 다음 달 예약을 할 수 있다, 요금은 비수기(9~6) 일요일~목요일은 30,000, 주말은 40,000원이고, 성수기(7~8)에는 요일에 상관없이 40,000원이다.

 

더 나아가, 인제군은 야외주차장 확대, 나무 데크설치, 주변 산책로 정비 등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설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캠핑장이 위치해 있는 진동리는 서울양양고속도로 인제IC와 인접해 서울에서 1시간 30분이면 올 수 있어 접근성이 높아 수도권 및 인근 지역의 방문객들이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

 

뿐만 아니라, 곰배령과 아침가리 계곡, 방태산 등 주변 관광지와 연계해 청정체험 프로그램을 접목시킨 체류형 관광체험 공간으로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박상수 문화관광과장은이번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 개장으로 지역주민에게는 관광객 유입을 통한 지역경기 활성화와 더불어 캠핑장 이용객에게는 산속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힐링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