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 찰옥수수 홍보 지원!

2021-07-26 오전 9:25:24

강원도는 도내 우수 농산물 홍보ㆍ판매 지원을 위한 2021년 제3회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사업으로 도내 정보화마을찰옥수수홍보영상 지원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강원 찰옥수수는 새벽 이슬, 낮의 뜨거운 햇살, 밤의 총총한 별빛을 머금은 청정 농산물로서 코로나 19로 집에 머무는 소비자들에게 찰지고ㆍ고소한 맛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사업으로 추진하며,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선정하였다.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사회 관계망)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유튜브감자 티브이카페트 홍보영상을 통해 도내 우수농산물 인지도 확대를 통한 매출 확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강원도 우영석 대변인은 효율적인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강원 농산물의 인지도 향상과 농가 소득 증대 등에 기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사업은 도내 제철 농산물 등,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는 사업으로서, 2013년부터 20216월까지 총 44회에 걸쳐 약 36억여 원의 판매 실적에 기여해 오고 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