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관광마케팅 사업 본격화

2022-06-15 오후 2:01:37

인제군이 1,000만 관광시대 도약을 위한 관광마케팅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인제군 마케팅센터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박인환문학관, 산촌민속박물관, 여초서예관, 만해마을, 한국시집박물관을 대상으로 인제군 문화시설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보 컨텐츠 제작을 위해 인문학 관련 채널 중 유튜브, 팟캐스트 1위인 채널인 '일당백-일생 동안 당신이 읽어야 할 백권의 책' 도 섭외했다. ‘일당백은 구매력 있는 3050세대를 겨냥한 인문학 채널로 총 2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센터는 '일당백' 구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참가자를 모집하여, 첫째 날에는 5개 문화시설 투어, 먹거리 체험, 출연진(정박, 정영진, 이지선)과 구독자 팬미팅을 진행한다. 둘째 날에는 '인제의 흙과 물로 빚어진 시인 박인환의 삶과 문학' 이라는 주제로 홍보 콘텐츠를 촬영하고 농산물 판매장의 에누리장터를 둘러볼 예정이다.

 

완성된 콘텐츠는 '일당백' 유튜브와 팟캐스트에 625, 26일 이틀에 걸쳐 각 2회씩 업로드 된다.

 

인제군 마케팅센터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유튜브 컨텐츠 강점이라며 다양한 접근과 효과적인 관광마케팅으로 인제군이 1,000만 관광객 시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