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사회복지관,“내린 청소년 어드벤처” 진행

2022-07-28 오전 10:11:16

인제군사회복지관(관장 한성은)은 지난 725일 레포츠문화체험프로그램 내린 청소년 어드벤처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6개 읍면 중고등학생 11명이 참여해 서바이벌 게임 짚트랙 체험 래프팅 체험 등을 체험했으며, 참여 학생들은 인제군에 살면서 문화 체험 기회가 적어 아쉬웠는데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색다르며 즐거운 하루였다.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라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 인제군사회복지관,'내린 청소년 어드벤처'

 

인제군사회복지관 한성은 관장은 인제군은 6개 읍면의 거리가 있어 평소 학생들이 교류가 어려웠으나 이번 레포츠 체험 활동을 통해 서로 협력하고 배려하며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가능하다면 내년부터는 내린 청소년 어드벤처사업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업은 지난 6월 인제군사회복지관과 인제군 문화체험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내린천래프팅협동조합(대표 김정현)”의 지원으로 진행되었다.

 

내린천래프팅협동조합 김정현 대표는 인제군 청소년들이 지역 레포츠 체험을 통해 인제군에 대한 이해와 자부심을 높여 건강한 성장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하였다.

 

내린 청소년 어드벤처는 인제군 고유의 강점인 자연을 적극 활용한 레포츠 체험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지역 문화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이며 건강한 여가 및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