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진행

2022-08-02 오전 9:20:03

강원도는 도내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돕기 위해 여름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도내 소상공인 제품으로 한여름의 더위를 이겨내시라는 뜻에서, 올여름 강원도는 <한여름 납량특집, 할인의 추억> 라이브커머스를 운영,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태백 고쌈냉면 밀키트, 홍천 양지말 양념 삼겹살, 동해 러시아활대게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강원도 라이브커머스 사업은 2020년부터 도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운영되었으며, 올해 라이브커머스는 6월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 오후 7시 각각 1시간, 12회씩 진행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강원더몰 홈페이지(www.gwdmall.kr) 메인화면에서 원더라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여 접속 할 수 있고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7일 내외) 강원더몰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지난 7월에는 양양 민물장어, 진부령 황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총 매출액 96백만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달 라이브커머스 <한여름 납량특집, 할인의 추억>은 강원도 대표 쇼핑몰 강원더몰에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야외 휴가지에서도 맛볼 수 있는 고쌈냉면 밀키트, 양념 삼겹살 등을 과감한 할인율과 무료 택배비로 제공할 예정이다.

 

83일 오전 11시에는 강릉 대표 명물인 가배만쥬 10개와 단오빵 3개 한세트를, 19시에는 태백 고쌈냉면 밀키트를 시중 가격의 반값(할인율 50%)으로 판매하여, 더운 여름 간편한 디저트와 식사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