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청년4-H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2023-02-16 오후 1:05:34

인제군 청년4-H연합회는 지난 14일 농업기술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제44대 박병선 회장 이임식과 제45대 최현성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배상요 인제군 부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농업인단체 회장 및 4-H연합회 역대 회장, 4-H 본부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임 회장의 공로를 격려하고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 2023인제군4-H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번에 새로 취임하는 최현성 회장은 서화면 출신으로 2020년에 한국농수산대를 졸업하고 같은해 청년후계농으로 선발되었으며, 2021년부터 인제군4-H연합회 교육부장을 역임하면서 청년농업아카데미 등 각종 교육사업 추진을 통해 인제군 4-H의 발전에 크게 기여해왔다. 이 뿐만 아니라 2021년부터는 지역의 청년농업인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본인이 직접 생산한 쌀을 인제군에 기탁하는 선행을 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최현성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다양한 사업과 활동을 통해 인제군의 농업을 더욱 젊고 활기차게 만드는 역할을 할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배상요 인제군 부군수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농업의 중심에 서서 더 좋은 농업과 농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