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제9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및 실무협의체 위촉

2023-05-07 오전 10:24:28

인제군은‘2023년 인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및 실무협의체 회의를 개최하고 지역사회복지를 이끌어갈 제9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성된 대표협의체 위원은 사회보장관련 기관장 및 공익단체의 대표, 학계 인사 등 25(위촉직 19, 당연직 6), 실무협의체는 사회보장 기관의 중간관리자, 각 분야에서의 전문가 등 27(위촉직 19,당연직 6)으로 임기는 2025년까지 2년이다.

 

대표협의체 공동 위원장 중 민간 위원장은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최석중 위원이, 실무협의체 위원장에는 인제가족센터 센터장 정국현 위원이 선출됐다. 대표협의체 공동 위원장 중 공공위원장은 최상기 인제군수가 맡는다.

 

위촉된 위원들은 향후 연차별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시행, 평가 및 사회보장급여에 관한 사항 등의 심의 자문, 민관협력 사회보장 관련 기관의 연계협력을 통한 자원발굴 논의 등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인제군의 지역사회보장증진을 위해 기꺼이 중책을 맡아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위원님들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력을 바탕으로 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 없는 촘촘하고 따뜻한 인제 만들기의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제인터넷신문]심광섭 기자

심광섭 (greeninje@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